<< 마음의 일상 >>

 

오늘은 드디어 목요일입니다 여러분ㅎㅎㅎ

저 원래 약속을 빡빡하게 잡는 편이 아닌데....

어제부터 일요일까지 약속이 빡빡하게 있답니다ㅋㅋㅋ

마음이는 약간..이 아니라 좀.. 집순이라서 피곤하긴 한데

이왕 약속 잡은 김에 빡세게 놀려구요~

 

 

 

 

 

지지난주에? 갔던 잠실 롯데타워 근처인데

이날 무슨 피카츄 관련 행사를 하는 건지

정말 피카츄를 미친듯이 계속 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이건 야외에 전시된 대형 피카츄였는데

실내로 들어가니까 인형탈 쓴 피카츄, 벽에 프린트된 피카츄

진짜 인형 피카츄, 열쇠고리 피카츄 등등...

잠시 피카츄타워에 온 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

저 어릴 때도 피카츄 인기 많았는데 아직도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신기했어요!!

 

 

 

 

 

오늘 제가 마신 바닐라라떼인데요

마음이는 커피로 카페모카만 거의 마셨는데

이제 바닐라라떼로 갈아탈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적당히 씁쓸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믹스커피 느낌

근데 오늘 커피마시고 탈 난건지...

배가 조금 아프지만 점심 먹고 나서 후식으로 잘 마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