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일상 >>

 

오늘은 즐거운 금금금금불금이에요!!

마음이는 일요일까지 약속이 있다고 했는데

이젠 다음주 화요일까지 약속이 있답니다ㅎㅎ

왜 이렇게 약속이 많냐면, 남은 11월은 놀기로 맘먹었기 때문이에요!

물론 12월부터는 마음이 목표를 향해 또 다시 열심히 달릴거에요~

 

 

 

 

 

오늘 마음이가 먹은 점심입니다!!

순서대로 떡갈비, 김치, 옥수수전, 육개장인데요

오늘 맛있게 먹었는데 특히 육개장 사진은 왜 이렇게 나온거죠??

얼큰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ㅠㅠㅠㅠ

사진만 보고 불쌍해 하지말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김치를 사랑하는 마음이는

떡갈비랑 김치를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떡갈비의 담백한 소스? 저에겐 약간 느끼하게

다가오는 맛을 딱 잡아주니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 이번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면서

체력 보충하고 월요일날 밝은 얼굴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