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틀 연속 비가 오지만

기분은 좋은 마음입니다 왜냐구요~~ 여러분들께

오늘도 좋은 정보를 전해드릴 생각에 신이나기 

때문입니다 ㅎㅎ 혹시 전기기사시험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혹시 아직 마음의

준비를 못하신 분들 지금부터 제가 동기부여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전기기사시험준비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시험 일정부터 확인을 하고 가셔야죠! 내일이면 정기기사 

2회차의 필기 발표가 납니다 합격하신 분들은 미리 축하

드리고 실기에 더욱 집중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에게 남은 것은 정기기사

3회차만 남았는데요 올해 마지막 시험 제대로 준비해서

합격으로 마무리하면 정말 좋겠죠!! 저는 여러분들의 의지가

충만하다면 인강을 권장드립니다 그렇다면 어디서요~?







바로 자격동스쿨에서요! 전기기사시험준비 

자격동스쿨에서 한다면 어렵지가 않습니다 

왜냐 체계적이고 필기와 실기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제가 둘러보던 

중에 이 패키지는 소개해드려야겠다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밑에서 함께 보시죠!







바로 한큐에 전기기사시험준비를 할 수 있는

패키지강좌입니다 수강기간은 365일이지만 우리에게는

그만큼의 시간이 필요 없습니다 왜냐 우리는 11월16일에

최종 합격을 할 것이기 때문이지요!! 공부해야할 것들이 

많이 있지만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투자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은 제가 직접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고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패키지에 구성된 강좌 중에

하나로 전기자기학의 맛보기 강좌인데요 자격동스쿨

에서는 모든 강좌의 1강을 맛보기로 들어볼 수가 

있으니까 고민이신 분들은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꼭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키지에 구성된 강좌들의

교재입니다 이말은 즉.. 우리가 필기와 실기의

합격을 위해 공부 해야 하는 양이 이만큼 

많이 있다는 뜻이겠지요 전기기사시험준비

하시는 분들 좌절하지 마시고 끝까지 열심히

준비하셔서 합격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마음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