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랜만에 돌아온 마음입니다

제가 어떤 정보를 가져왔는지 궁금하시죠~~주말동안

재충전했으니까 화이팅넘치게 정보를 전해드려야죠

오늘은 유통관리사자격증 독학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조금 더 쉽게 독학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테니까 기대하세요 !!







일단 유통관리사자격증 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시험일정부터 체크하고 가야겠죠 올해는 두 번의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하신다면

7월 1일의 시험에 응시할 수가 있습니다 

넉넉하게 준비하실 분들은 11월 시험을 대비하셔도

좋겠죠 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짱입니다!

자격증 준비를 쉽게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자격동스쿨이라는

자격증 전문 인강 사이트입니다 유통관리사자격증은

물론 물류관리사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물류관리사는 일년에 시험이 한번이라 조금더 부담이

되는 그런 시험이죠 ㅠㅠ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유통관리사자격증 강의가 있는지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금액적으로 이득이고 수강기간도 넉넉한

기본이론과 기출문제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80일의

수강기간 동안 이론과 기출을 확실하게 공략할

수 있겠습니다 자격동스쿨에서는 모든 강좌의

1강을 맛보기로 제공한다고 해서 기본이론 강좌의

먓보기를 들어봤는데요!







강사님께서 유통관리사자격증 시험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꿀팁들을

전수해주셨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어떤 스타일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역시 선택하기 전에

꼭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는 것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527개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소개해드리며 마칠게요 역시 수강후기만큼

강의의 신뢰도를 알 수 있는 척도가 없죠

수강 의지가 꺾일때마다 많은 분들이 작성해주신

후기들을 읽어보면 도움이 된답니다 ㅎㅎ

오늘 제가 드린 정보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마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