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을 드셨나요?

오늘은 어떤 음식을 먹을까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요

삶의 즐거움 중에 하나가 바로 맛있는 음식

아니겠습니까ㅎㅎ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힘내셔서

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파이썬온라인강의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아참 

파이썬이 뭔지 잘 모르겠다구요?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파이썬은 처음 코딩을 배울 때 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문법이 쉽기 때문에 초보자도

배우는데 어렵지가 않습니다 ㅎㅎ 그래도 혼자

파이썬 화면을 켜보면 아무것도 모르니까 기본을

먼저 배워야겠죠? 저는 파이썬온라인강의를

권장드립니다 왜냐!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곳은 바로 아이티동스쿨이라는 곳입니다!!

프로그래밍과 그래픽 그리고 컴퓨터 관련

자격증까지 인강으로 배울 수 있는 전문

인강 사이트랍니다! 파이썬온라인강의는

프로그래밍 카테고리를 확인하시면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입문용으로 많이 배우시는 

java도 있네요 :)







저는 김정일 강사님의 파이썬온라인강의를

알아봤는데요 기초부터 제대로 배워야 나중에

어려운걸 배울 때 잘 활용할 수 있겠죠!?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께 제대로 배워볼 수 

있는 그런 강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강료 45,000원만 결제하면 

30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가 있습니다

횟수가 차감 되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위의 화면은 실제 강의를 캡쳐한 사진인데요

파이썬에 대한 배경지식을 넓혀주셔서 흥미가 높아졌어요!

파이썬온라인강의도 학원 못지않게 괜찮은걸요?

아참 아이티동스쿨의 맛보기 강의는 누구나

무료로 들어볼 수가 있으니까 이점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많은 분들이 왜 인강으로 공부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적어주셨는데요 

저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는데 인강만큼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파이썬온라인강의 말고 다른 것이라도 

조금만 시간을 내셔서 공부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파이썬을 조금 더

공부해보고 싶다면 파이썬 패키지 강좌를

구매하셔서 들어보세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넉넉하고 반이상 할인된 가격 59,000원으로

들어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공부하는 분들을

위한 아이티동스쿨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파이썬을 공부하는 분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