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저는 요즘 아침에 식빵을 많이 먹는 거 같아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즐겨 먹는답니다 ㅎㅎ 제가 아는 동생은

요즘 제빵공부에 한창이더라구요 맛있는 빵을

만드는 게 꿈이래요 아직 학원을 다니고 있지

않지만 기본기를 제빵강좌로 다진다고 하더라구요







네? 제빵공부를 인강으로 할 수 있냐구요?

저도 궁금해서 알아봤더니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체계적이고 탄탄해서 많은 분들이 

기본기를 다지거나 제빵강좌를 듣고 

있으신 거 같아요 !! 맛있는 빵은 언제나 

기분을 좋게 해주죠 그런 빵처럼 기분 좋은

사이트와 인강을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교양동스쿨이라는

인강 전문 사이트입니다 제빵강좌는 물론

여러가지 취미를 인강으로 배워볼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카테고리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갔어요!







여러분의 공부를 도와줄 제빵강좌는

김현숙 강사님의 실기반 강좌입니다 

구성은 28강으로 필요한 부분만

체계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수강료

30,000원 교재 22,000원을 결제하시면

50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강의가 진행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양동스쿨에서는 모든 강좌의 1강을

맛보기 강의로 들어볼 수가 있어요 

강사님께서 여러분들의 공부를

도와드리기 위해 오리엔테이션 및 수업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수업은 강사님의 화면을

따라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빵강좌 교재를 소개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자의 이름을

확인하시면 김현숙 강사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말은 즉, 저자직강이라는

뜻이겠죠 탄탄한 강의와 사진 위주의

꼼꼼한 교재로 확실하게 공부해봐요!


이상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목요일 조금만 힘내셔서 화이팅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