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마음입니다!!!!!! 월요일은 다들 잘 보내셨죠?!

이제 곧 화요일 오전도 금방 흘러 가겠네요~

제가 글 제목에 "봉쥬르 엉셩떼" 라고 써 놓아서 뭔지 당황하셨죠?

"봉쥬르 엉셩떼"라는 말은 프랑스어로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는 말이랍니다~!!


네~ 눈치채셨겠지만 오늘은 프랑스어배우기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프랑스는 굉장히 문화와 언어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나라 중 하나죠~

그래서 프랑스 관련 사업을 하거나 불어 문화권에서

생활하실 분들은 프랑스어배우기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 말고도 프랑스어를 배운다면 한다면

정말 뭔가 고급스럽고 멋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프랑스어배우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외국어동스쿨에서는 예술의 나라, 프랑스어배우기를 위한

프랑스어배우기 인강을 개설하여 제공 중이라고 하는데요!

외국어동스쿨의 프랑스어 강좌는 첫 번째 탭,

첫 번째 항목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찾기도 쉽고 기억하기도 쉬운 것 같아요! 그쵸?! ㅎㅎㅎ






현재 외국동스쿨에서는 '봉봉봉 프랑스어 패키지'라는 제목으로

패키지 강좌를 개설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이 패키지 강좌의 장점은 약 40,000원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두 배 연장된, 150일의 수강기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봉봉봉 프랑스어 패키지'로

어떻게 프랑스어배우기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봉봉봉 프랑스어 패키지' 강좌는 첫 걸음, 회화 초급, 비즈니스 프랑스어, 작문 까지

읽기, 말하기, 쓰기를 모두 담고 있는 알찬 패키지 강좌라고 할 수 있어요~

일석이조가 아니라 일석사조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봉봉봉 프랑스어 패키지'강좌는 수강생들의 후기도 정말 긍정적인데요!

많은 분들이 강의를 통해 프랑스어를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또한 외국어동스쿨에서는 맛보기 강의 서비스와

더불어 휴강제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맛보기 강의 서비스는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편 휴강제도 또한 횟수 제한 없이 휴강하고 싶을 때마다

신청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어떠세요? 쭉 둘러보니 외국어동스쿨에서 프랑스어배우기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