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정보 >>


안녕하세요! 마음이입니다~

여러부우운 오랜만이에용~~

잘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냈답니다 ㅎㅎ

오늘은 독일어강좌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해요

구텐탁! 밖에 모르시는 분~ 호다닥 여기로 오세요~~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아..독일어를 유창하게 솰라솰라 말하고 싶다구요?

모든 언어든지 솰라솰라처럼 말하는 건 어려운것같아요..

심지어 한국어도.. ㅠㅠ

하지만! 여러분에게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바로바로~~







외국어동스쿨에서 독일어강좌듣기 입니다!

철학의 나라, 독일로 떠나기 전, 전문강사님께 배워보는 게 어떨까요?

외국어동스쿨은 제3 외국어 관련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요! 제3외국어인강중에서 독일어인강은 특히 더 사랑을 받고 있어요ㅎㅎ

 수강후기가 1,000개가 넘거든요,,후덜덜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싶은 강좌는

'당케 독일어 패키지 (초급)'입니다!

180일동안 들을 수 있고 가격할인하여 160,000원에

제공중이랍니다! 교재는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고

강의노트와 MP3파일로 구성되어있어요







패키지 독일어강좌 볼까요?

입문강의가 있고, 회화 초급과 중급이 있네요

또한 문법 초급도 있어요! 초급자 분들에게 적합한 강좌로 구성되어있군요ㅎㅎ 

맛보기강의 클릭하시면

첫 강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들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수강생의 각오 한마디 읽어봅시다!

다들 목표와 연령대가 다양하네요ㅎㅎ

모든 사람들에게 독일어강좌가 사랑받는게 틀림 없네요!

또한, 독일에 대한 사랑이 넘치군요~!



지금까지 독일어강좌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는 강좌였으면 좋겠어요~!

그럼 마음이는 이만 가보도록 할게요

안뇽!!